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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9.06월에[고딩3] 졸업전시회를 하게 되었다. 나는 친구와 함께 2인 프로젝트를 진행했다.
주제는 오즈의 마법사
내용은 이렇다. 오즈가 모험을 나서면서 사자, 깡통, 허수아비를 만날 때마다 미니게임을 통해 해당 아이템을 주는 것이다. 즉 사자는 용기, 깡통은 사랑할 수 있는 마음, 심장 허수아비에게는 뇌를 주는 스토리로 기획하였다.
기능 구현
- 유니티 2d,3d 미니 게임 제작
- 캐릭터와 기념사진 촬영 및 이메일 전송 기능 구현
- 파이어베이스 연동하여 순위판 구현
게임 개발은 UNITY로 제작하였고, 첫 게임개발이라 부족한 점들,, 무엇보다도 기획이 어려웠다.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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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게임을 실행하기 위한 첫 화면이다.
--게임 첫 화면이다. [플레이어명을 입력할 수 있다]
-- 게임시작
캐릭터와 배경들은 유니티에서 제공해주는 유틸리티를 이용했다.
---게임 실행영상
무엇보다도.. 기념사진 촬영할 때 웹캠 화면과, 캐릭터 사진을 찍을 때 함께 png로 렌더링 되는 작업이 매우 어려웠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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